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선행·복지
나눔축산운동본부, 연말 맞이 축산물 나눔행사 펼쳐
기사입력: 2020/12/02 [10:59]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사)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김태환·하태식)는 11월 23일부터 11월 25일까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계층 등을 대상으로 삼계탕 620인분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소외계층 봉사·후원사업 일환으로 우리 국내산 삼계탕을 수도권 지역 소외계층 노숙인·장애인 시설 등에 전달해 더욱 뜻깊은 나눔 행사가 됐다.

 

김태환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노숙인·장애인을 대상으로 영양만점 우리 축산물을 드시고 특히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면역력 강화와 추워지는 겨울철에 건강 잘 챙기시라고 작지만 나눔의 손길을 전하게 되었다”라며 “연말까지 전국 9개 도지부를 중심으로 지역 소외계층들을 위해 우리 축산물 전달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눔축산운동본부는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김장, 연탄 등을 지원하는 등 전국적으로 다양한 후원·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전국 183개 나눔축산봉사단 활동을 강화해서 연말을 맞아 나눔의 손길을 더욱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