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선행·복지
경상남도, 2020 크리스마스 씰 증정식
기사입력: 2020/11/30 [21:37]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박동희 기자


 김경수 도지사는 11월 30일 집무실에서 '2020년 크리스마스 씰 증정식'을 가지고 박양동 대한결핵협회 울산‧경남지부장에게 경남도의 결핵퇴치 성금을 전달한 뒤 2020년도 크리스마스 씰을 수령했다.

 

2020년도 크리스마스 씰은 '펭-하! 펭수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귀엽고 익살스러운 펭수 캐릭터의 모습을 표현한 열쇠고리와 우표로 제작했다. 한 해 힘겨웠던 일들을 모두 떨쳐버리고 2021년에는 새로운 희망을 마주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전국적으로 10월부터 시작한 크리스마스 씰 모금운동은 2021년 2월까지 진행한다. 목표 모금액은 전국적으로는 30억 원, 경남지역은 1억 5천만 원이다. 모금액은 취약계층 검진 지원, 결핵환자 수용시설 지원, 결핵 조사연구 등 결핵예방 홍보사업에 사용한다. 경남도 역시 직원을 대상으로 모금운동에 나선다.

 

김경수 도지사는 성금을 전달하며 "결핵 퇴치를 위한 모금운동에 도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씰 모금운동은 학교, 관공서, 기업체 등 사업장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전국 우체국 창구와 '대한결핵협회 크리스마스 씰 쇼핑몰' 및 '대한결핵협회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다.

 

박동희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