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연예
에이썸디(Asome.D) 신곡' 퍼니갓차' 발표
기사입력: 2020/10/19 [11:58]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수지 기자

▲ 에이썸디(Asome.D)  © 월드스타


 에이썸디(Asome.D)가 중국, 일본 등 아시아 투어를 마치고 새로운 미니 앨범 '퍼니갓차(Funny gotcha)'로 10월 19일 정오 팬들을 찾아간다. 

 

에이썸디는 지엘, 다다, 나현으로 구성한 3인조 걸그룹으로 2016년~2018년 상하이 한국 문화원의 한중문화 홍보 모델로 활동했다. 현재까지 중국 활동과 일본 2019년 오사카 난바 하찌, 도쿄 아카사카 브릿지 콘서트 등 아시아에서 활발한 연예 행보를 이어왔다.  

 

'퍼니갓차(Funny Gotcha)'는 반복되는 거짓과 핑계로 상황을 넘어가려는 남자의 태도를 꾸짖는 내용을 담았다. 뭄바톤 느낌의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구성마다 변화하는 LEAD, SYNTH, VOX CHOP의 조화가 청량하면서 몽환적인 사운드와 반복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퍼니갓차(Funny Gotcha)'는 'Seoul Step'의 프로듀서 JINHYUK, 유송연이 프로듀싱 했으며 에이썸디 지엘과 다다가 직접 무대를 연출했다.

 

에이썸디는 10월 31일 언택트(비대면)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수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