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연예
양천구, 2020 목동로데오 패션거리 온택트 페스티벌 개최
기사입력: 2020/10/12 [14:58]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구미경 기자

 

▲ '목동로데오패션거리 온택트 페스티벌' 포스터  © 월드스타


 서울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2020 목동로데오 패션거리 온택트(온라인+언택트=비대면) 페스티벌'을 10월 17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무관중 축제로 개최한다. 한때 서남권 대표 패션특화거리로 이름을 날렸지만, 경제 불황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한 상권 침체가 장기화하면서 상인들이 상권 활성화에 발 벗고 나섰다.

 

2020년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행사장을 직접 방문할 순 없어도 PC와 모바일을 통해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목동로데오패션거리 축제 기간 가을맞이 경품행사도 이어져 회원 점포에서 10월 9일~ 17일 오후 4시까지 3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온라인 경품응모의 자격을 부여해 10월 17일 오후 5시 생방송 중 모바일 웹을 통한 TV, 청소기, 자전거, 전자레인지 등을 추첨할 예정이며 당첨 결과는 SNS로 발표한다. 

 

특히 10월 17일 오후 2시부터 목동로데오 패션거리 내 스튜디오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이번 축제는 유튜브(글로벌엠시엔), 네이버TV(뮤직존)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MC겸 가수 은아의 진행으로 통기타 동아리 '더존소리'와 쌰리정의 변검 마술공연이, 가을의 정취를 느끼게 하는 가수 금지원의 음악과 가수 박수연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깊어가는 가을 낭만을 느끼게 한다. 또, 배우 최정식의 웃음꽃 가득한 토크와 성대모사, 양천구 홍보가수 '그날의 고향역' 백승훈 등이 목동로데오패션거리의 상점가 활성화에 랜선 라이브 공연에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목동로데오패션거리 번영회 나홍진 회장은 “침체한 경기를 이겨내기 위해 회원들과 더욱 힘을 합쳐 온·오프라인를 통한 전략을 구상하며 새로운 온라인 행사로 힐링의 시간과 목동로데오 패션거리에서 새롭게 랜선을 통해 이루어지는 온라인 축제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목동로데오 패션거리 번영회(☎02-2690-5303)로 문의하면 된다.

 

구미경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