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선행·복지
SK Wyverns 김태훈 선수 팬밴드, 데뷔 10주년 기념해 지파운데이션에 기부
기사입력: 2020/09/18 [13:07]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 김태훈 선수(사진 제공 지파운데이션)  © 월드스타


 김태훈 선수 팬밴드는 9월 17일 김태훈 선수 프로 데뷔 10주년을 축하하고 기념하고자 ‘김태훈’ 선수의 이름으로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이사 박충관)에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1,000,000원을 기부했다.
 
18일 지파운데이션에 따르면 김태훈 선수 팬모임은 “김태훈 선수가 앞으로도 많은 분께 사랑받는 선수가 되길 바란다”라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나눔을 통해 기쁨을 함께하고 싶어 기부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전략기획부 정은혜 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김태훈 선수의 데뷔 10주년을 맞아 기부해주신 팬밴드에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후원금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놓인 저소득층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잘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 중이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