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선행·복지
399 by AZH, 지파운데이션에 미혼모 위한 여성의류·마스크 기부
기사입력: 2020/09/15 [15:37]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9월 10일 청담동 프리미엄헤어살롱 399 by AZH(대표원장 강지혜)는 미혼모 가정을 돕기 위해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에 미혼모를 위한 여성의류 450여 벌과 마스크 2,0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15일 지파운데이션에 따르면 이번 기부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으로 인한 건강 관리의 어려움과 경제적인 어려움까지 이중고를 겪는 미혼모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했다.
 
399 by AZH의 강지혜 대표원장은 “최근 출산을 통해서 엄마가 되어 보니 임신과 출산, 그리고 육아가 얼마나 힘들고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공감하게 되었고 특히 코로나19로 경제적인 어려움까지 겪는 미혼모들을 위해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미혼모를 위한 기부활동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홀로 아이를 키우며 경제적인 부담까지 안고 있는 미혼모를 위해 399 by AZH의 관심과 물품 기부에 감사드린다”라며 “지파운데이션은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미혼모,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물품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