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바라지마켓, 8·15 광복절 맞아 사은품 증정 행사
"광복절 연휴, 시흥 바라지마켓서 사은품도 받고 중소기업도 살려요"
기사입력: 2020/08/14 [15:57]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구미경 기자

 


 경기도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지역상생협력매장 ‘바라지마켓’이 8·15 광복절을 맞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광복절 당일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3층에 있는 바라지마켓에서 진행한다. 바라지마켓 입점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경기도 중소기업의 ‘여성 세정제’, ‘천연샴푸’, ‘톤업 크림’ 등 우수한 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입점 업체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해 바라지마켓에 대한 입점 업체의 애정과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려는 노력이 엿보인다.

 

이성은 경기도주식회사 유통혁신실장은 “이번 광복절 행사에 기꺼이 참여해준 입점 업체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기업의 매출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바라지마켓은 2019년 하반기부터 흑자 전환에 성공해 경기도 및 시흥시 기업을 위한 지속적인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2020년 상반기 매출액이 작년 동기 대비 약 3배 상승해 도내 중소기업을 위한 새로운 판로로 주목받았다.

 

구미경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