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선행·복지
한국콘텐츠진흥원, 나주시 수해지역 복구 지원·성금 전달
기사입력: 2020/08/14 [11:07]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 2020년 8월 13일 한국콘텐츠진흥원 임직원들이 나주시 다시면 산두노인회관을 방문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해지역 복구를 위해 현장에서 피해가구를 정리하고 있다.  © 월드스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나주시 수해지역을 찾아 8월 13일 현장 복구에 힘을 보탰다.

 

이날 한국콘텐츠진흥원 정경미 부원장, 박지수 상임감사를 비롯해 임직원 20여 명은 집중호우로 가장 큰 피해를 본 산두노인회관(전남 나주시 다시면)을 찾아 피해가구의 집기류 청소, 토사 제거 등 현장 일손을 도왔다.

 

▲ 2020년 8월 13일 한국콘텐츠진흥원 임직원들이 나주시 다시면 산두노인회관을 방문해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수해지역 복구를 위해 현장에서 폐기물을 치우고 있다.  © 월드스타


또한, 임직원들은 나주지역 수재민들의 일상복귀를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자발적 성금 모금도 함께 동참했다. 성금은 나주시 안전재난과를 통해 지역 수재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김영준 원장은 “이번 수해로 많은 피해를 입은 지역민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앞으로 지역사회 문제에 더욱 동참하며 지역사회 일원이자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겠다”라고 전했다.

 

▲ 2020년 8월 13일 한국콘텐츠진흥원 임직원들이 나주시 다시면 산두노인회관을 방문해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수해지역 복구를 위해 현장에서 토사를 제거하고 있다.  © 월드스타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