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선행·복지
홀트아동복지회·올리브영, 미혼한부모 위한 비대면 심리정서사업 후원금 전달식
기사입력: 2020/07/30 [17:02]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와 CJ올리브영(대표이사 구창근)은 7월 29일 홀트아동복지회 본부(서울 마포구)에서 미혼한부모 정서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했다.

 

올리브영은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2016년부터 미혼한부모 지원사업을 연속 5년간  후원하고 있다. 2020년에는 홀트아동복지회에 2천9백만 원을 후원했다. 후원금은 미혼한부모를 위한 비대면 방식의 정서 지원 프로그램 ‘온택트 카운슬링’에 사용될 예정이다.

 

‘온택트 카운슬링’ 프로그램은 온라인 심층심리상담, 온라인 뷰티 카운슬링, 심리지원키트 전달을 통해 미혼한부모의 내적, 외적 건강을 모두 지원한다. 특히 2020년에는 코로나19에 대응해 모든 프로그램을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함으로써 사업 진행에 안전을 기할 예정이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과 CJ올리브영 성정현 상무가 참석했다.

 

홀트아동복지회 관계자는 “미혼한부모에게 꼭 필요했던 심리지원이 안전한 방식으로 진행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