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지자체(성명/논평)·교육
충남경제진흥원, 충청남도의회 김영권 위원 제3대 1일 명예원장으로 위촉
기사입력: 2020/06/02 [17:0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충남경제진흥원(원장 오광옥)은 진흥원 사업의 이해(도민 참여기회 확대), 전파(도민과 진흥원의 가교역할 수행), 외부의견 수렴(유관기관과 도민과의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지난 6월 1일 '제3대 1일 명예원장'으로 충청남도 농업경제환경위원회 김영권 위원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명예원장으로 위촉된 김영권 위원은 업무보고와 결재를 통해 진흥원의 업무 현황을 파악했으며 경제진흥원 현안 사항에 대해 보고를 받는 동안 진흥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관해 제안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해외통상사무소 운영과 관련하여 깊은 관심을 보이며 향후 해외통상사무소 운영에 필요한 주요 점검사항 등을 직접 제시했다.

 

김영권 명예원장은 “경제진흥원 설립 취지에 맞는 중소기업지원에 좀 더 많은 노력을 해주셨으면 하고 외부의 시각에서 진흥원 인력이나 조직에 대한 의구심 및 진흥원 현안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보다 적극적인 방식으로 업무를 진행해 주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충남경제진흥원의 오광옥 원장은 “향후에도 각 계 각층의 전문가를 명예원장으로 위촉해서 충남 경제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