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부·국회(정책·법안·토론회)
성일종 후보, 아파트 주민 주거복지 향상 위한 시민특보·여성정책특보 위촉
기사입력: 2020/04/05 [22:48]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미래통합당, 서산시·태안군)는 4월 5일 “서산·태안 아파트 주민들의 주거복지 향상을 위해 28분의 참신한 인재분을 시민특보·여성정책특보로 위촉했다”라고 밝혔다.

 

성일종 후보특보로 위촉된 28명은 거의 모두 아파트 거주자들로, 앞으로 아파트 주민들의 주거복지 향상을 위한 정책자문은 물론 봉사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이날 노민영(38세) 씨가 대표로 낭독한 ‘서산시민·태안군민 여러분께 올리는 글’에서 이들은 “핑크는 생명과 치유, 따뜻함을 상징한다. 또 사랑을 뜻한다. 가정과 우리가 사는 아파트에서부터 핑크사랑운동 시작을 알린다”라며 “어려운 가정에 핑크색 꽃 화분 놓기, 아파트 화분에 핑크 꽃 심기 등을 통해 어렵고 고통 받는 주민을 찾아 사랑을 주는 일을 시작하겠다”라고 봉사활동 취지를 말했다.

 

이어 이들은 “우리는 미래통합당 성일종 후보의 시민특보, 여성정책특보 등으로 위촉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성일종 후보는 서산·태안의 미래요 희망이며 성일종 후보의 압도적인 당선과 미래통합당의 승리만이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구국의 길임을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성일종 후보는 “봄이 한창인 4월 15일 반드시 승리해서 대한민국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