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서적·연예/뷰티
배우 김정영,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 계약
기사입력: 2020/04/03 [09:2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수지 기자

 

▲ 배우 김정영  © 월드스타


 배우 김정영이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배우 김정영은 현재 방영을 앞두고 있는 KBS2 ‘본 어게인’, SBS ‘더 킹:영원의 군주’, MBC ‘십시일반’, SBS ‘브람스를 좋아세요?’에 연이어 캐스팅되는 등 바쁜 연예 가도를 달리고 있다.

 

에스더블유엠피에 따르면 연극과 영화를 통해 연기 생활을 시작한 배우 김정영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에 등장하자마자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 2019년에만 영화 ‘히치하이크’, ‘아워 바디’, ‘82년생 김지영’과 드라마 MBC ‘봄밤’, tvN ‘아스달 연대기’, tvN ‘유령을 잡아라’, tvN ‘블랙독’에 출연하는 등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에스더블유엠피 측은 "김정영 씨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김정영 씨는 선과 악의 경계를 자유롭게 오가는 저력 있는 연기력과 대체불가의 아우라를 지닌 연기파 배우이다"라며 "에스더블유엠피의 안정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김정영 씨와 함께 최고의 시너지를 이끌어내려 한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더블유엠피에는 변희봉, 박해일, 안신우, 김유미, 황무영, 손수현, 이주빈, 박지연, 한이수, 조혜원, 손은호, 변성범, 조아영이 소속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수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