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식품·경제
군인공제회, 고덕신도시 회원아파트 사이버모델하우스 오픈
기사입력: 2020/04/03 [10:35]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이준 기자

 

▲ 호반 써밋(SUMMIT) 고덕신도시 2차 조감도  © 월드스타

 

 군인공제회가 ‘고덕국제신도시 호반 써밋 2차’ 회원아파트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분양한다.

 

군인공제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및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견본주택 관람을 제한하고 사이버모델하우스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고덕 호반 써밋 2차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통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이버모델하우스는 실제 견본주택에 마련된 타입별로 각 실에서 VR카메라로 촬영된 이미지를 확대, 축소 및 360도 회전하며 궁금한 부분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고덕 호반 써밋 2차’ 회원아파트는 경기도 평택시 고덕 국제화계획지구 A-43블럭에 있으며 지하 1층~지상 35층 7개동 총 766세대로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84m2(33평형)으로 구성됐다.

 

군인공제회는 “무주택 3자녀 우선 공급은 총 25세대로 최초 입주자 모집 공고일(3월 27일) 기준으로 3인 이상 자녀(만 19세 미만)를 부양하는 무주택 세대구성원 중 무주택 기간이 5년 이상인 신청자에게 적용된다”라며 “무주택세대구성원 중 1인만 신청 가능하며 세대원이 각각 신청해 중복 청약 후 당첨될 경우 모두 부적격 당첨으로 취소될 수 있으니 공고문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회원공급은 최초 입주자 모집 공고일(3월 27일) 기준 무주택세대구성원인 군인에게 우선적으로 공급하며 현역 군인이 아닌 경우 주택건설 지역(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에 거주하는 자에 한해 공급한다. 1차 분양은 현역군인, 2차 분양은 군인공제회 회원자격을 갖춘 자, 3차 분양은 군인연금(퇴직, 상이, 유족) 수급권자와 10년 이상 현역 복무 후 전역한 자 등에게 적용된다.
  
또한, 회원주택 분양 1순위는 “군인공제회 공급주택 및 군인·공무원 특별공급 주택을 최초로 분양받는 자로서 국민주택·민영주택에 당첨된 사실이 있는 경우 당첨 후 10년 이상 경과된 자”이다. 2순위는 “군인공제회 공급주택 및 군인·공무원 특별공급 주택 당첨 후 10년 이상 경과 자 또는 국민주택·민영주택에 당첨된 후 5년 이상 경과 자”이며 3순위는 “1순위 및 2순위에 해당되지 않는 자”이다.

 

분양신청 접수는 4월 7일(3자녀 우선 공급, 25세대), 8일(1차 분양), 9일(2차 분양), 10일(3차 분양) 순으로 인터넷 접수가 가능하며 인터넷 이용이 어려운 경우는 견본주택에서 현장 접수할 수 있다. 단, 3자녀 우선 공급은 현장접수만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6일 오후 2시 이후 군인공제회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적으로 조회할 수 있다. ‘고덕 호반 써밋2차’의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군인공제회는 “‘고덕 호반 써밋 2차’는 국내 정상급 건설사인 호반건설이 시공하는 프리미엄 아파트로 브랜드 가치에 있어 매력적이다. 또, 단지 내에 에버랜드 매직트리를 테마로 한 키즈특화 놀이터와 광장, 잔디마당 등 쾌적한 산책로가 있다”라며 “단지 인근에도 대규모 함박산 공원 및 근린공원이 예정되어 있어 자녀가 있는 가족들에게 특히 사랑받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김이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