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서적·연예/뷰티
JTBC '밤샘토론‘ 코로나발 경제 위기, 시급한 해법은?”
기사입력: 2020/03/27 [10:5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수지 기자

 


 JTBC ‘밤샘토론’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흔들리고 있는 한국 경제를 진단한다.
 
방송에선 경기도가 '경기도가 도민이면 누구나 1인당 10만 원 재난기본소득을 지급한다'고 발표한 가운데 코로나가 불붙인 현금성 지원이 난국을 이길 긴요한 해법일지, 선거를 목전에 둔 포퓰리즘일지를 짚어본다.
 
'코로나발 경제 위기, 시급한 해법은?'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토론은 경제 침체 속 제일 먼저 해고 대상에 오른 아르바이트생, 프리랜서, 비정규직 등 당장 생계 걱정에 빠진 당사자와 소상공인, 중소기업과 대기업 등 제작진이 직접 만난 각 경제 주체의 생생한 목소리를 바탕으로 현재 상황을 점검하고 분야별 대책을 토론한다.
 
코로나 긴급대출과 기업도산을 막기 위한 100조 원 긴급 수혈 등 정부가 대책을 연일 발표하는 가운데, 과연 우리 경제를 살릴 해법은 무엇인지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이종구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이원재 LAB2050 대표, 김태기 단국대 교수가 함께하는 JTBC ‘밤샘토론’ “코로나발 경제 위기, 시급한 해법은?”은 3월 27일 밤 12시 40분 방송한다.
 
이수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