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지자체(성명/논평)·교육
강남구, 온라인 영어 학습 콘텐츠 무료 제공
기사입력: 2020/03/28 [17:02]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운영 중인 구립국제교육원은 3월 30일부터 4월 3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영어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개학연기로 학업 손실을 방지하고 아이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전문 원어민 강사가 100% 영어회화로 진행하는 콘텐츠를 마련했다. 특히 아이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하도록 ▲집에서 쉽게 따라하는 POP댄스 ▲색종이로 만드는 봄맞이 집 꾸미기 ▲나만의 명화 그리기 ▲재밌는 과학 실험 등 다양한 주제의 체험형 영상콘텐츠로 구성했다.

 

영상은 강남구립국제교육원·구청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매일 1편씩 총 5편이 공개된다. 구는 콘텐츠를 보고 아이가 직접 만든 작품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방학 영어캠프 수강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미화 교육지원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아이들에게 놀이와 영어 학습을 함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홈스쿨링 지원 등 ‘품격 교육도시 강남’의 명성에 걸맞은 특화된 교육 서비스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