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서적·연예/뷰티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영탁, TBS '허리케인 라디오'서 "내 롤모델은 나훈아 선배님"
기사입력: 2020/03/22 [15:14]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수지 기자


 최근 미스터트롯과 노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찐이야' 등으로 사랑받는 가수 영탁이 트롯계의 전설 나훈아 가수를 롤모델로 꼽았다.
 
영탁은 3월 22일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서 DJ 최일구가 “미스터트롯 지난 방송을 보면서 제2의 나훈아가 나올 것 같단 생각을 했다”라고 말하자 “가장 존경하는 선배님이다. 나훈아 선배님도 전곡 작사·작곡을 하시는 거로 안다. 나도 공부 중이고 작곡이 즐겁다. 많은 면에서 선배님을 모티브로 잡고 걸어가고자 한다”라며 나훈아 가수에 대한 깊은 존경과 애정을 밝혔다.
 
아울러 영탁은 “요즘 받고 있는 사랑이 신기하고 감사하다"라며 "지금껏 그래 왔듯 앞으로도 묵묵히 열심히 노래를 해나갈 예정이다. 팬들이 주신 사랑 하나하나 잊지 않고 그것을 자양분 삼아 성장하는 가수가 되겠다”라는 말로 팬들 사랑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이에 청취자들은 “힘 있고 맛깔나는 목소리가 나훈아 님과 비슷해요”, “영탁이 찐이야”, “영탁을 음계로 표현하면 레.. 도를 넘어 미치게 하니까”, “박영탁 절대 비혼해” 등 애정 담긴 문자를 보냈다.
 
한편 가수 영탁과 방송인 박슬기가 고정 게스트로 활약 중인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의 ‘허리케인 음악반점’ 코너는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10분 방송하며 팟캐스트에서 다시 들을 수 있다.

 

이수지 기자 wsnews@daum.net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