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서적·연예/뷰티
전효성, ‘배틀 코덕쇼’서 남다른 패션 센스 눈길
기사입력: 2020/03/21 [10:15]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수지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의 남다른 패션 센스가 화제다.

 

전효성은 3월 20일 위라이크 ‘배틀 코덕쇼’서 ‘뉴트로’(New+Retro, 복고를 새롭게 재해석한 스타일)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선을 싹쓸이했다.

 

전효성은 이날 방송 주제인 ‘뉴트로’에 맞게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와 레드 컬러의 레더 재킷에 빵모자를 매치해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패션을 완성했다. 

 

방송에서 전효성은 ‘뉴트로’ 아이템으로 안경을 소개하기도 했다. 전효성은 ‘뉴트로’ 스타일의 얇은 금테 안경을 찰떡 소화해내며 명랑한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효성은 ‘뉴트로’에 관해 “그때도 예쁘다고 생각해서 유행이 됐던 것들이 시간이 흐른 후 지금 봐도 예뻐서 다시 유행으로 돌아오는 것 같다”라고 센스있게 설명해 출연자들의 공감을 샀다. 그러면서 “가끔 오래된 엄마, 아빠 옷 입었을 때 오히려 트렌드세터가 되는 기분”이라며 ‘뉴트로’의 매력을 덧붙였다.

 

전효성이 진행을 맡은 ‘배틀 코덕쇼’는 4인의 스타 뷰티 유튜버들이 회차별 주제에 맞게 본인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뷰티 콘텐츠를 제작해 우승을 겨루는 서바이벌 뷰티쇼이다. 기존 뷰티 프로그램의 연예인 패널 위주 진부한 리뷰 형식을 탈피해 신선한 포맷에 전효성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더해져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전효성이 출연하는 ‘배틀 코덕쇼’는 채널 위라이크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한다.

 

이수지 기자 wsnews@daum.net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