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서적·연예/뷰티
‘편스토랑’ 이유리 노래실력 공개…이승철 “가수 후배였네”
기사입력: 2020/03/19 [10:42]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수지 기자

 


 이유리가 흥 폭발 노래 실력을 공개한다.

 

이번 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분식’을 주제로 한 편셰프들의 메뉴 개발 이야기가 공개된다. 그 중 이유리는 신박한 아침식사부터 깜짝 노래 실력까지 반전 넘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이유리는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냉장고 앞으로 향하는 여배우의 일상을 공개한다. 이어 ‘신상출시 편스토랑’ 독보적인 아침식사 여왕답게 결코 평범하지 않은, 신박해서 더 궁금하고 군침 도는 아침식사 메뉴를 선택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그러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이유리의 일상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아침 식사 후 이유리는 메뉴 개발을 위해 집을 나섰다. 혼자 자동차에 오른 이유리는 흥 폭발 나 홀로 자동차 노래방을 시작했다고. 아무도 없는 가운데 갑자기 “쑥대머리~”를 외치는가 하면, 발라드부터 판소리까지 장르 불문 노래 실력을 뽐내며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들었다놨다. 메뉴평가단장 이승철은 의외의 노래 실력에 “가수 후배였네”라며 혀를 내둘렀다고 한다. 

 

그렇게 혼자만의 흥 넘치는 시간을 갖던 이유리가 폭탄 발언을 해 또다시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이유리는 “노래가 괜찮은 것 같다. 제2의 인생을 찾은 것 같다”라고 말한 뒤 “’신상출시 편스토랑’도 OST 나올 때 안 됐나?”라며 귀여운 욕망까지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유리의 깜짝 노래실력은 3월 20일 밤 9시 45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