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부·국회(정책·법안·토론회)
홍철호 의원, 김포 프라임 스포츠몰 건설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0/03/18 [19:0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미래통합당 홍철호 국회의원(경기 김포시을, 국토교통위원회)과 (주)GOOD 프라임그룹은 3월 18일 운양동 골든타임빌딩에서 ‘김포 프라임 스포츠몰’ 건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에는 홍철호 의원, GOOD 프라임그룹 박동진 회장, 김포시의회 김인수·한종우 의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김포 프라임 스포츠몰 조감도  © 월드스타


스포츠몰은 2020년 4월 중 착공해 2022년 4월께 준공 예정이며 연면적 18,000평, 주차대수 500대 이상 규모에 국제규격 아이스링크를 포함한 복합문화체육시설이 조성될 계획이다.

 

박동진 회장은 “스포츠몰 추진 과정에서 장애물이 많아서 포기하려고도 했으나, 홍철호 의원의 꾸준한 설득과 협력으로 성사되었다”라며 “수익보다는 지역민과 대한민국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추진했다”라고 밝혔다.

 

홍철호 의원은 김포 프라임 스포츠몰 건설을 환영하며 “아이스링크가 포함된 복합문화체육시설이 들어서면 시민 삶의 질과 도시의 가치가 크게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역 국회의원으로서 김포 문화·체육 인프라 구축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며 "이를 바탕으로 신도시 유휴지에도 유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