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스토케 10kg 미만 절충형 유모차 ‘비트’ 출시 1주 만에 완판
기사입력: 2020/03/04 [09:19]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유아용품 전문 기업 스토케는 4일 최근 출시한 더 가벼워진 절충형 유모차 ‘비트(BEAT)’가 출시 1주 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스토케는 "비트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의 명성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스토케에서 나온 10kg 미만의 가볍고 콤팩트한 절충형 유모차로, 블랙, 블랙 멜란지, 블루 멜란지 세 가지 라인업 중 블랙과 블랙 멜란지 물량이 소진됐다"라며 "가볍고 콤팩트해 쓰임새가 좋은 데다 세련되면서도 어디든 매칭하기 좋은 컬러 조합이 활용도를 극대화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것"이라고 밝혔다.

 

또, "비트 완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외출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얻은 결과로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이에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컵홀더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증정품은 국내 주요 백화점을 비롯한 전국의 스토케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 롯데, 현대 백화점 온라인몰을 통해 비트를 구매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고 완판된 제품들은 3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적립금 혜택도 있다. 스토케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신제품 비트 유모차를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최대 5만 원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토케 마케팅팀 관계자는 “부모들이 아이들과 어디든 쉽고 가볍게 이동하면서도 보관과 휴대가 간편한 유모차를 구현하고자 노력했다”라며 “특히 양대면 포지션에서 한 손 폴딩이 가능해 간편하고 효율적인 육아를 추구하는 아빠들에게도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