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서적·연예/뷰티
JTBC ‘77억의 사랑’ 함소원 녹화 중 눈물
기사입력: 2020/02/17 [13:38]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수지 기자

 

▲ JTBC ‘77억의 사랑’ 배우 함소원  © 월드스타


 배우 함소원이 대화 도중 갑자기 울컥했다.
 
이번 주 JTBC ‘77억의 사랑’에는 국경과 나이를 초월하고 ‘찐사랑’에 성공한 함소원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77억의 사랑’ 녹화에서 등장부터 넘치는 에너지로 77청춘남녀와 신동엽, 유인나, 김희철 3MC의 열렬한 환호를 받은 함소원은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번 주 ‘사랑해 보고서’의 주제는 ‘사랑의 장애물’. 일본에서 온 미즈키는 ‘시간’을 정답으로 예측했다. 이에 함소원은 “남자는 관심 있으면 없는 시간도 낸다”, “남자가 누굴 좋아하면 예의도 없다”라며 필터(?) 없는 과감한 토크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정답에 대한 77청춘남녀들의 다양한 의견으로 치열한 공방이 펼쳐지던 중 함소원은 갑자기 눈물을 참으며 잠시 말을 잇지 못했다. 77청춘남녀는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내뿜던 함소원이 갑작스럽게 보인 눈물에 걱정과 함께 궁금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국제 사랑꾼 함소원의 숨겨진 사연은 2월 17일 JTBC ‘77억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지 기자 wsnews@daum.net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