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강원도 내 우수제품 소셜마케팅 '카페트' 지원대상 공모
기사입력: 2020/02/16 [11:54]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이준 기자

 강원도가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도내 우수제품 홍보를 위해 2020년도 소셜마케팅 지원대상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의 앞글자를 딴 말)’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것으로, 품질이 우수하고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2년 이상 영업 활동 중인 도내 기업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카페트’는 도내 제철 농산물, 우수 제품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로 제품 판로 확보와 기업 자립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2013년부터 2019년까지 도루묵, 옥수수, 절임배추 등 총 36회에 걸쳐 약 33억 원어치 판매 실적에 이바지했다.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 4개 기업에 대해서는 홍보 영상 제작, 도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홍보 지원은 물론, 도에서 발행하는 온·오프라인 매거진 ‘동트는 강원’에 기사를 게재하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친다.

 

신청서 접수는 2월 28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강원도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 김태훈 대변인은 "제품 홍보 및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업체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라며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보유한 도내 기업들이 많이 참여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김이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