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네이버 쇼핑, 생필품 브랜드관 ‘특가창고’ 오픈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0/02/03 [19:19]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 네이버 쇼핑, 생필품 브랜드관 ‘특가창고’ 오픈 이벤트 페이지  © 월드스타


 네이버의 쇼핑서비스를 담당하는 포레스트 CIC(대표 이윤숙)가 ‘특가창고’ 서비스를 오픈하고 ‘특가창고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3일 포레스트 CIC 측에 따르면 ‘특가창고’는 총 65개의 국내외 식품/리빙 브랜드가 참여해 일상생활에서 반복 소비되는 인기 생필품을 초특가에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이용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2%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해 최대 5%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게 했다. 특히 특가창고 내 ‘오늘의 브랜드데이’ 코너에서는 인기 브랜드사와 함께 매일 파격적인 ‘특특가’ 상품을 선보여 가성비를 중시하는 이용자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2월 3일부터 2월 29일까지는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10%를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이 인기 있는 브랜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도록 생필품 브랜드와 손잡고 ‘특가창고’를 오픈하게 됐다”라며 “생필품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해 믿을 수 있는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네이버 쇼핑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가창고 할인 쿠폰’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하루 1번씩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