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나눔·기부
에스더블유엠피, 소속 배우와 연탄 나눔 봉사
기사입력: 2020/02/07 [09:18]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 에스더블유엠피, 소속 배우와 연탄 나눔 봉사  © 월드스타


 에스더블유엠피의 소속 배우와 직원들이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들은 지난 1월 30일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에서 연탄 나눔 봉사 활동에 나섰다. 특히 이들은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연탄을 기부하고 직접 배달해 사회 본보기가 됐다.

 

봉사 활동에는 에스더블유엠피 소속 배우 박해일과 김유미, 황무영, 손수현, 박지연, 한이수, 조혜원, 손은호, 변성범 등을 비롯한 직원들이 참여해 뜻을 함께했다. 또, 최근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 계약을 한 배우 김유미도 뜻깊은 봉사에 동참했다.

 

이들은 가파른 오르막길을 오가며 끊임없이 연탄을 나르는 가운데에서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봉사를 진행해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 추운 겨울 날씨에도 불구하고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궂은 일에 앞장서는 등 봉사에 전념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힘썼다.

 

에스더블유엠피 관계자는 “소속 배우들과 직원들이 다 함께 모여 뜻깊은 시간을 함께해 뿌듯하다. 모두 기쁜 마음으로 봉사에 참여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봉사를 마치고 아쉬운 마음에 모두 다음 봉사 활동도 함께하자고 바로 마음을 모았을 정도로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