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나눔·기부
홀트아동복지회 ‘413일, 아이들의 빈 시간’ 캠페인 롯데몰 수지점에서 열린다
기사입력: 2020/01/30 [09:56]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 홀트아동복지회 ‘413일, 아이들의 빈 시간’ 캠페인 개최  © 월드스타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는 ‘413일, 아이들의 빈시간’ 캠페인을 2월 2일까지 롯데몰 수지점 1층 센터홀에서 연다. ‘413일, 아이들의 빈 시간’은 입양대기아동이 친생부모 헤어져 새로운 가족을 만날 때까지의 평균 시간을 의미한다.

 

이번 행사에는 ‘홀트사진관’ 이라는 콘셉트로 입양대기아동이 보내는 413일간의 여정 소개와 함께 소중한 순간을 기억하는 셀프 흑백사진 촬영, 특별한 앨범 만들기 및 추억의 장난감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제공한다. 배우 고창석, 이정은 부부,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캠페인 관련 영상도 만나볼 수 있으며 입양대기아동을 위한 정기후원도 가능하다.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은 “413일, 아이들의 빈 시간 캠페인은 모든 아이는 사랑받을 때 가장 아름답다는 버다 홀트 여사의 이야기에서 시작된 것”이라며 “입양대기아동이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함께해 달라”라고 부탁했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