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나눔·기부
남유에프엔씨·지파운데이션, 쪽방촌에 연탄·등유 지원
기사입력: 2020/01/30 [10:3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 남유에프엔씨·지파운데이션, 쪽방촌에 연탄·등유 지원  © 월드스타


 남유에프엔씨 임직원들과 지파운데이션은 1월 17일 쪽방촌에 방문해 연탄 전달 봉사활동을 했다. 남유에프엔씨가 전달한 연탄 및 등유는 약 290여 가정에 전달됐다.
 
남유숙 남유에프엔씨 대표는 “2평 남짓 안 되는 곳에서 홀로 지내는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마음을 나누고 싶었다”라며 “연탄뿐만 아니라 요즘은 등유를 쓰는 곳이 많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지원할 수 있게 돼서 기쁘고, 추운 겨울날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박충관 지파운데이션 대표는 “추운 날씨에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해 마음 나눠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남유에프엔씨의 기부와 봉사활동이 쪽방촌 어르신들에게도 큰 힘이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8년부터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남다른 기부행렬을 이어온 남유에프엔씨는 국내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기부부터 양육시설 아동을 위한 패딩 지원, 미혼모를 위한 화장품 등을 지파운데이션 기부한 바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