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시크릿키,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셜 마스크팩’ 중국 왕홍 라이브 방송서 20만 개 완판
기사입력: 2020/01/23 [10:08]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 시크릿키, 중국 왕홍 라이브 방송에서 20만 개 완판  © 월드스타


 ㈜젠피아의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가 중국 유명 연예인이자 왕홍인 신바(辛巴)(신유지, 辛有志)’가 운영하는 회사 소속 인기 뷰티 왕홍과 함께한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셜 마스크팩(이하 스타팅 마스크) 라이브 방송’을 통해 10분 만에 20만 개 완판 기염을 토했다.
 
이 왕홍이 소속된 회사의 대표 신바는 약 4천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이며 스타팅 마스크를 소개한 왕홍 역시 생생하고 솔직한 제품 사용기와 소개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다. 1월 6일에는 중국 라이브 플랫폼 콰이쇼우를 통해 시크릿키 스타팅 마스크를 소개했다.

 

그는 시크릿키 스타팅 마스크가 “피부결 개선, 여드름 완화, 보습, 유수분 밸런스 조절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진 제품”이라며 “경쟁사 대비 훌륭한 가성비는 물론 뛰어난 보습 기능을 갖춰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2018년 출시된 시크릿키 스타팅 마스크는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시크릿키의 스테디셀러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고농축 영양을 그대로 담은 마스크팩이다. 시크릿크 스타팅 마스크는 피테라로 잘 알려진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 40,000PPM, 알로에베라잎즙, 오이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스타팅 마스크의 주요 성분인 갈락토미세스는 일반 효모에 비해 비타민과 미네랄, 효소, 유기산, 효모펩타이드 등이 함유돼 피부 본연의 빛과 결을 케어하는 것은 물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밸런스를 맞춰줘 젊은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시크릿키 스타팅 마스크는 출시와 동시에 중국위생허가(CFDA)를 획득하며 정식으로 중국시장에 진출했으며 2018년 타오바오 광군절 1시간 만에 약 9만 장 판매 기록을 세울 정도로 중국 내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

 

㈜젠피아 시크릿키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국 왕홍들의 영향력과 시크릿키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2020년에는 왕홍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