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서적·연예/스포츠
섀도우무브, 두칸(DOUCAN) 베트남 국영TV 단독 패션쇼에 컬래버레이션으로 슈즈 선보여
오리엔탈 판타지 감성 '두칸'(DOUCAN, 디자이너 최충훈), 베트남 국영TV서 한국 디자이너 최초 단독 패션쇼
기사입력: 2019/11/22 [09:01]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월드스타 편집국

▲ 섀도우무브, 두칸(DOUCAN) 베트남 국영TV 단독 패션쇼에 컬래버레이션으로 슈즈 선보여  © 월드스타


 11월 17일 오리엔탈 판타지감성 '두칸'(DOUCAN, 디자이너 최충훈)과 디자이너슈즈브랜드 섀도우무브(SHADOWMOVE, 디자이너 이여진)이 베트남 국영방송 VTV에서 한국 디자이너 최초로 단독 패션쇼를 펼쳤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 회장 양의식)에 따르면 이번 무대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된 베트남 엘리트 모델 대회인 '2019 Face of Vietnam with EDGC'의 특별 초청작이었다.

두칸의 최충훈 디자이너는 500여 명의 베트남 유명 패션관계자와 연예인, 그리고 방청객 앞에서 페이스 오브 베트남 출전 남녀모델 30명을 앞세워 자연의 신비롭고 순수한 아름다움을 담아낸 'Secret Garden(시크릿 가든)'이라는 주제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이끌어냈다.

섀도우무브는 2020 S/S 서울패션위크에서도 두칸디자이너의 컬렉션 런웨이에 컬래버레이션으로 함께했다.

 

월드스타 편집국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