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아이엠펫, 고양이 모래에 섞어 쓰면 탈취·정화 효과 뛰어난 강화제 ‘샌드믹스업’ 출시
기사입력: 2019/11/14 [09:1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송지수 기자

 

▲ 아이엠펫, 고양이 모래에 섞어 쓰면 탈취·정화 효과 뛰어난 강화제 ‘샌드믹스업’ 출시  © 월드스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엠펫’이 두부모래나 벤토나이트 등 모든 고양이 모래에 섞어 사용하면 응고와 탈취 효과가 높아지는 강화제 ‘샌드믹스업’을 출시했다.

 

아이엠펫이 새롭게 선보이는 강화제 샌드믹스업은 가정에서 반려묘를 키울 때 고양이 화장실로 인한 냄새나 일반 두부모래 사용 시 응고력이 떨어지는 점 등의 불편을 호소하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됐다. 모래에 혼합해 사용하는 강화제로, 간편하게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샌드믹스업’은 천연 식물성 재료인 콩비지로 만들어져 물에 잘 녹아 뒤처리가 용이하다. 참숯과 활성탄이 다량 함유되어 분변의 악취와 세균 번식 억제에도 도움을 주는 등 정화 및 탈취 효과도 뛰어나다. 입자가 큰 두부모래 사용 시 샌드믹스업을 같이 쓰면, 입자의 빈공간을 채워 응고력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평소 집에서 사용 중인 고양이 모래에 샌드믹스업만 적정 비율로 섞어 사용하면 된다. 샌드마스터를 이미 사용 중이면 7대 1의 비율로 섞어 쓰면 된다.

 

아이엠펫 관계자는 “샌드믹스업은 기존에 사용하던 고양이 배변모래 어느 것에든 섞어 사용할 수 있는 강화제로, 탈취 효과와 응고력이 높아 집사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엠펫은 매월 유기동물 보호소에 패드와 두부모래, 간식 등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유기동물을 돕는 착한 브랜드로 소문나면서 반려동물 보호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송지수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