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부·국회·지자체(정책·법안·토론회)
남양주 부평2지구 (주)포스코건설·(주)서희건설 완벽시공 약속
기사입력: 2019/10/31 [13:32]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이준 기자

 

▲ 더샵퍼스트시티·서희스타힐스, 2,419세대 분양 완판 축하 친목행사  © 월드스타


 남양주 부평2지구는 더샵퍼스트시티와 서희스타힐스는 얼어붙은 분양시장에도 불구하고 숲세권(광릉수목원, 왕숙천둘레길 등)과 교통 호재(4호선 연장개통, 47번우회도로 개설 등)로 2,419세대 분양 완판 기염을 토했다.

 

이에 더샵퍼스트시티와 서희스타힐스는 이를 축하하며 시공 과정에서의 안전과 완벽한 공사를 다짐하는 친목행사를 열었다.

 

(주)포스코건설, (주)서희건설, 부평2지구 지역주택조합, (주)제이아셀, (주)제이앤엘파트너스가 함께한 한마음 단합대회는 10월 29일 오후 진행됐다. 이 자리에선 5개사 관계자 등 약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스코건설과 서희건설은 조합원 및 입주예정자들에게 안전한 공사를 다짐하고 완벽한 시공을 약속했다.  

 

A1블록 포스코건설 이00 소장은 "포스코의 소장들 가운데 가장 행복한 소장인 것 같다"라며 "가장 행복한 현장에서 열심히 근무하고 있다. 안전하게 잘 마무리해서 서희건설과 포스코 건설이 남양주를 빛내도록 하겠다"라고 약속했다.

 

A2블록 서희건설 김00 소장은 "공사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6개월이나 지난 것 같다"라며 "앞으로 남은 기간 일심단합해서 멋진 부평2지구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업무대행사 및 사업위탁자의 대표직을 수행하는 박00 대표는 "기적은 믿음과 책임으로 이루어진다"라며 "여러분이 해낸 것이라고 믿는다. 마지막까지 기적의 현장의 되도록 여러분의 사랑과 격려와 힘을 도와 달라"라고 당부했다.

 

지주대표와 임원들도 참석해 "18년 동안이나 사업이 진행되지 않던 현장에 공사가 진행되고 있어 감회가 새로우며, 모든 관계자가 합심해서 마무리를 잘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 부평2지구 A1블록 1,153세대 '남양주 더샵 퍼스트 시티'의 위탁사는 제이아셀, 신탁사는 대한토지신탁, 건설사는 포스코건설이 맡고 있으며 지난 9월 30일 분양이 완판됐다.

 

남양주 부평2지구 A2블록 1,266세대 '남양주 부평2지구 서희스타힐스'의 업무대행사는 제이엔앨파트너스, 시행사는 남양주 부평2지구 A2블록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 건설사는 서희건설이 맡고 있으며 10월 17일 분양이 완판됐다.

 

분양 관계자 및 전문가들에 의하면 분양완판의 사유로 신도시 개발과 교통여건 확충, 환경친화적인 입지 여건 등이 수요자의 마음을 움직인 것으로 봤다.

 

한편 남양주 부평2지구는 정부의 '수도권 30만 가구 주택 공급계획' 중 하나인 3기 신도시 중 왕숙지구는 약 6만6천 호가 입주할 예정으로 신도시 계획으로 인해 생활 인프라 확충 및 광역교통의 개통으로 후광을 볼 전망이다.

 

입주시기와 맞춘 2021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4호선 진접선이 개통되면 당고개까지의 소요 시간이 기존 1시간에서 약 14분으로 40여 분 줄어든다. 국도 47호선 우회도로 공사가 2019년 마무리될 예정이며 GTX-B노선 사업 역시 속도를 내고 있어 서울 접근성이 한층 편리해진다. 아울러 광릉숲 수목원 및 왕숙천 둘레길 등을 중심으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품고 있으며 왕숙천 천마산을 조망 가능해 친환경 웰빙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입지 여건도 좋다. 단지 바로 앞에 부평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있고 도보 거리에 진접중학교가 있다. 이 외에 홈플러스, 이마트, 진접도서관등이 단지 인근에 있어 생활 환경도 우수하다. 

 

김이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