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서적·연예/스포츠
걸그룹 미드나잇·한국토종닭협회, 군 위문공연과 백색육 토종닭 전달
걸그룹 미드나잇 토종닭협회와 전방 군부대 사랑의 온정 나눔
기사입력: 2019/10/22 [12:31]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 걸그룹 미드나잇과 (사)한국토종닭협회(회장 문정진)는 2019년 10월 21일 오전 강원도 부대 공연에서 다솔기업 백색육 토종닭 제품인 한입 불닭을 선물했다.  © 월드스타


'군통령' 걸그룹 미드나잇이 (사)한국토종닭협회와 강원도 전방 군부대를 방문해 위문공연과 토종닭 제품을 전달했다.

 

걸그룹 미드나잇과 한국토종닭협회는 평소 국토 수호를 위해 애쓰는 국군 장병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힐링 콘서트 위문공연과 토종닭 제품으로 구성된 위문품 전달을 기획했다.

 

미드나잇 측은 "쌀쌀한 겨울이 오기 전 조금이라도 군 장병 사기상승과 감사함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 위문공연과 위문품을 준비했다"라며 "이 자리에서 걸그룹 미드나잇, 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은 인사말과 공연을 통해 감사함을 참석한 군 장병에게 전달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날 걸그룹 미드나잇은 1시간에 걸친 위문공연에서 장병들에 대한 감사와 자긍심을 주는 메시지를 전달해 환호를 받았다. 

 

미드나잇의 위문공연을 접한 장병들은 "직접 부대로 와주신 걸그룹 미드나잇과 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님에게 감사드린다. 공연을 통해 즐겁게 웃고 떼창으로 노래도 함께 부를 수 있어 기뻤다. 미드나잇 공연과 함께 한국토종닭협회가 주신 몸에 좋은 토종닭 한입 불닭 감사히 잘 먹고 우리 국민의 안전 수호를 위해 더욱 주어진 임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걸그룹 미드나잇 단비, 별찌, 승은, 윤우는 "2019년 군 장병분들에게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특히 추위가 오기 전 올해 자주 방문한 부대를 찾아 감사함을 전달하는 위문공연과 토종닭 제품을 통해 우리 용사들이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걸그룹 미드나잇은 '오늘과 내일을 이어주는 가장 완벽한 시간'인 자정을 의미를 가진 K-POP 핫한 신예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인기 래퍼 슬리피의 피처링으로 곡의 퀄리티를 높인 디지털 싱글 3집 '알고리즘' 활동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19년에는 수십 차례 군부대 위문공연을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군 위문공연, 군악대 송년 음악회 등의 러브콜을 비롯해 해외 공연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