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서적·연예/스포츠
배우 김승현 가족, 친환경대전 홍보대사에 위촉
10월 8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홍보대사 위촉식 참석
기사입력: 2019/10/08 [17:15]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수지 기자

 

▲ 10월 8일 배우 김승현 가족, 친환경대전 홍보대사 위촉식  © 월드스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원장 남광희)은 ‘2019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이하 친환경대전)’ 홍보대사로 배우 김승현 가족(부 김언중, 모 백옥자, 제 김승환 포함)을 위촉했다.

 

10월 8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친환경대전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남광희 원장을 비롯하여 배우 김승현 가족 등이 참석했다.

 

남광희 한국환경산업기술원장은 배우 김승현 가족에게 위촉장과 대형 명함을 전달했다. 남 원장은 “가족 간 평범한 일상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승현 가족이 국민의 친환경 생활 실천을 도와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배우 김승현은 최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가족들과 함께 출연하며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적 인지도를 얻고 있다.

 

김승현은 10월 23일 열리는 친환경대전 개막식 참석을 비롯해 재능 기부로 토크 콘서트 참여 및 친환경대전 홍보 사진과 동영상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김승현은 “평소에도 친환경 생활에 관심이 많았다”라며 “이번 친환경대전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더욱 관심을 두고 가족들과 작은 것부터 실천하겠다. 더불어 온 국민이 친환경 생활에 관심을 두고 몸소 실천하도록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에 임하겠다”라고 위촉 소감을 밝혔다.

 

한편 친환경대전은 서울 코엑스 B홀에서 10월 23일~10월 26일까지 열린다. 현장에서 필수인 등록 절차를 미리 모바일과 웹으로 할 수 있는 사전등록은 친환경대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 22일까지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수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