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부·국회·지자체(정책·법안·토론회)
맹성규 국회의원, 추석 맞이 남동구 민생투어 나서
남동구 전통시장, 터미널, 관공서 등 방문 귀향 인사·민심 청취
기사입력: 2019/09/11 [14:27]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 더불어민주당 맹성규 국회의원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민생투어에 나섰다.  © 월드스타


 더불어민주당 맹성규(인천 남동갑) 국회의원이 추석 연휴 전인 9월 10일과 9월 11일 양일에 걸쳐 인천 남동구의 전통시장, 상가, 사회복지시설, 관공서 등을 방문해 추석 명절 민생투어에 나섰다.

맹성규 의원은 먼저 모래내시장, 구월농산물도매시장 등을 방문해 추석 대목 체감경기를 살피고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막바지 대목장에 나선 주민들과 명절 인사를 나눴다.

아울러 남동경찰서, 남동소방서 및 각 동 행정복지센터 등 관공서를 방문해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명절 연휴 동안 긴급 대비 태세 유지를 당부했다.

인천종합터미널에서는 지역구 광역·기초의원들과 더불어 추석을 맞아 고향에 내려가는 주민들에게 귀향 인사를 전하고 민심을 청취했다.

맹성규 의원은 "선물 보따리를 들고 가족, 친지를 만나러 가는 남동구 주민 여러분께 저 또한 지역 숙원 사업 해결이라는 선물을 한가득 안겨드리고 싶다"라며 "최근 우리 남동구는 제2경인선 예비타당성 조사 착수 확정, GTX-B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 소래포구 국가어항사업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 등 굵직한 사업들이 순항을 거듭하고 있다. 남동을 빠르고 편리하게 만들겠다는 저의 다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좋은 소식 더 많이 들려드리도록 노력하겠다. 풍성하고 따뜻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