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서적·연예/스포츠
로봇 타이탄, 제65회 백제문화제 홍보 '눈길'
천안아산역사, 익살스러운 퍼포먼스로 인기몰이· 분위기 붐업
기사입력: 2019/09/08 [21:48]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구미경 기자

 


 글로벌 엔터테이너 로봇인 '타이탄 더 로봇'이 9월 8일 오후 충남 아산시 배방읍 소재 천안아산역에 깜짝 등장해 제65회 백제문화제 홍보행사를 벌였다.

2.4m 높이의 '타이탄 더 로봇'은 천안아산역사를 찾은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거대한 체구에 어울리지 않는 유쾌한 춤과 노래, 언어 등을 완벽하게 구사해 많은 이의 시선을 강탈했다.

영국의 로봇 개발사인 사이버스테인(Cyberstein)사가 제작한 '타이탄 더 로봇'은 지난 수년간 전 세계를 순회하며 다재다능한 능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월드스타로서 세계적 명성을 얻었다.

이날 '타이탄 더 로봇'은 가슴 중앙부위 등 몸체 여러 곳에 제65회 백제문화제 홍보용 로고 등을 부착하고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펼쳐 관람객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했으며 포토타임에는 순식간에 몰린 인파로 북새통을 이뤘다

(재)백제문화제추진위원회 직원들은 관람객들에게 홍보 리플릿 및 홍보 기념품 배포, SNS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9월 28일~10월 6일까지 공주시와 부여군 일원에서 열리는 제65회 백제문화제를 알렸다.

구미경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