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일반(성명/논평/피켓)·교육
한국언론사협회 제6대 이사장에 최종옥 나눔뉴스 회장 당선
기사입력: 2019/07/10 [13:25]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 제6대 이사장 겸 상임회장에 최종옥 본 협회 現 이사 겸 부회장(㈜나눔뉴스·K스타저널 회장)이 당선됐다.  

 

(사)한국언론사협회는 7월 5일 오후 2시 서울시 중구 서울사대부고 동창회관 2층 회의실에서 제6대 (사)한국언론사협회 이사장 겸 상임회장 선출을 위한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제6대 한국언론사협회 이사장·상임회장 선출안을 상정, 투표한 결과 최종옥 現 한국언론사협회 이사 겸 부회장이 63%의 득표율로 당선했다.

 

최종옥 신임 상임회장은 당선 인사말에서 "이사장 선거에 함께 참여해주신 이창열 수석이사님께 감사드린다. 특히 주동담 현 이사장님과 선거관리위원장님, 윤치영 선관위원님, (사)한국언론사협회 임원 이사님과 감사님, 본 협회 대의원님, 임직원님, 정회원님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협회 발전을 위해 정관과 운영 규정을 준수할 것과 이사회를 통해 열린 자세로 논의하고 토론하는 등 회원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최 신임 상임회장은 "그동안 협회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혁신 계획을 수립해서 국가와 지역사회발전, 우리나라 언론발전과 (사)한국언론사협회가 지향하는 목적과 사업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종옥 신임 상임회장은 한국언론사협회 창립 초대 이사장과 제3대 이사장을 역임했다. 이번 임기는 2년으로 2019년 8월 18일~2021년 8월 17일까지이다.

 

한국언론사협회 제5대 이사장, 제6대 이사장 이·취임식과 임원 이사, 감사 등 취임식은 별도 일정을 수립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