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일반(성명/논평/피켓)·교육
군인공제회C&C, 종합 건강검진서비스 제휴 협약 체결
8월 1일부터 100만원 상당 종합 건강검진서비스를 25만원에 제공
기사입력: 2019/07/03 [13:21]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국방 IT 분야 업무를 전담하는 군인공제회C&C(사장 이광수)는 7월 3일 군인공제회 회원이 저렴한 비용으로 '종합 건강검진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문업체인 ㈜메디링크(대표 정민영), ㈜예스헬스케어(대표 이길용)와 건강검진서비스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군인공제회는 "양질의 종합 건강검진서비스를 군인공제회 회원·예비역·군 가족에게 저렴하고 편리하게 제공함으로써 보건복지 및 건강을 증진하는 데 목적이 있다"라며 "앞으로도 상호협력을 통해 우수 건강검진 기관을 지속 확대하는 등 종합 건강검진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군인공제회 회원은 8월 1일부터 군인공제회 C&C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85개 건강검진기관에서 100만원 상당 종합 건강검진서비스를 25만원에 받을 수 있다. 종합 건강검진서비스에는 고가의 검사로 알려진 MRI, MRA, 대장내시경 중 1개, CT, 심장초음파, NK세포, DNA유전자 암검사 중 1개 등 2개의 정밀항목을 비롯해 혈압, 맥박 등의 기본검사 및 위내시경(수면 포함), 초음파, 부인과, 체성분, 갑상선, 혈액, 심혈관, 대소변, 생화학검사, 간염, 성병 등 100여 가지의 건강검진도 포함됐다.

 

종합 건강검진서비스의 혜택 범위도 넓다. 군인공제회 회원은 물론 연금수급권자 중 과거에 회원이었던 사람도 건강검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배우자와 부모(배우자의 부모 포함) 그리고 직계존비속까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회원은 물론 회원가족들의 보건복지 향상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군인공제회C&C 이광수 사장은 "군인공제회 회원 대상 종합 건강검진서비스 협약으로 군 건강증진 및 복지향상 도모를 통해 군 전력 향상에 이바지할 것"이라며 "지속해서 전국의 우수 건강검진 기관과 제휴를 늘려가는 한편 서비스 질 향상에도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