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서적·연예/스포츠
MBC 라디오 '박준형, 정경미의 두시만세' 배기성·박준형 '빼갈 프로젝트' 티저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9/06/28 [17:45]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수지 기자

 

▲ 빼갈프로젝트 티저     © 월드스타


 MBC 표준FM '박준형, 정경미의 두시만세(이하 두시만세)'가 특별한 노래를 제작해 발표한다. DJ 박준형은 가수 배기성과 함께 '빼갈 프로젝트'를 결성해 7월 3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에 앞서 6월 28일 '빼갈 프로젝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주목받고 있다. 티저 영상에서 배기성과 박준형은 마이크를 들고 곳곳을 돌아다니며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선글라스까지 끼고 한껏 멋진 포즈를 취했다. '급하게 만든 진짜 콜라보'라는 자막에 이어 뻔뻔하게 코믹 춤을 추는 두 사람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이들의 만남으로 어떤 노래가 탄생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빼갈 프로젝트'는 배기성의 '배'와 갈갈이 박준형의 '갈'에서 한 글자씩 따와 만들어진 이름이다. 라디오 자체를 사랑하자는 취지에서 시작한 이 프로젝트는 '라디오를 들으면 어디에서 누구와 있든 우린 함께한다'는 뜻을 담았다.

 

캔의 명품보컬 배기성과 실력은 부족하지만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는 박준형의 뜻밖의 컬래버레이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두시만세'의 또 다른 DJ 정경미도 피처링으로 참여해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한편 '두시만세' 제작진에 따르면 담당 작가는 물론, 심지어 MBC 음악 엔지니어들까지 이 프로젝트를 말렸다고 한다. 그런데도 의욕과 열정으로 똘똘 뭉친 박준형이 적극적으로 배기성을 삼겹살로 유혹해 프로젝트를 성사시켰다는 후문. 

 

박준형과 배기성의 '빼갈 프로젝트' 티저 영상은 MBC 라디오 유튜브 채널, MBC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 평일 오후 2시 15분(주말 오후 2시 5분)~4시 MBC 표준FM

 

이수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