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송파구 프리미엄급 '헬리오시티 상가' 분양 시작
기사입력: 2019/06/26 [09:2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이준 기자

 

 

 서울 송파를 대표하는 랜드 마크 단지인 ‘송파 헬리오시티’의 단지 내 상가에 대한 분양이 6월 27일~6월 28일까지 공개경쟁 입찰로 이루어진다. 상가 규모는 총 617개 호실이다.

 

헬리오시티 단지 내 상가는 송파를 대표하는 수익창출형 랜드 마크 상가로 9,510세대 3만여 명의 입주민이라는 풍부한 단지 내 배후수요를 독점하게 된다. 또 일평균 이용객 1만6천여 명에 이르는 송파역의 유동인구와 함께 가락 석촌시장 인근 초중고의 다양한 지역수요도 있다. 지하철 3,8,9호선 위례신사선(예정)등 탁월한 교통입지도 눈에 띈다. 이에 따라 합리적 MD로 높은 집객력을 자랑하는 수익창출형 프리미엄 상가라는 평을 얻고 있다.

 

송파구의 A부동산 관계자는 "헬리오시티 상가는 풍부한 고정고객과 넘치는 유동인구, 수많은 지역수요로 송파를 대표하는 수익창출형 랜드 마크 상가"라며 "3만여명의 미니신도시급의 초대형 주거단지로 9,510세대 고정수요가 독점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송파 어디에도 이런 대단지는 없다"라고 덧붙였다.

 

분양대행사 도우씨앤디는 헬리오시티 상가에 관해 "성공을 약속하는 premium 5가지로 오! 하는 성공투자의 감탄사가 다섯 번 터진다. ▲9,510세대 대단지 3만여 명 입주민의 풍부한 배후수요 독점 ▲일평균 이용객수 1만6천여 명의 송파역 유동인구 흡수 ▲가락시장 석촌시장 이용고객 및 인근 초중고 학원 수요 흡수 ▲송파역 가락시장역 석촌역 가락시영역(예정) 인접 ▲높은 집객력과 매출이 기대되는 수익창출형 상가"라고 설명했다.

 

도우씨앤디는 상가 활성화를 위해 ▲에스컬레이터 및 엘리베이터 설치 ▲와이드 LED 전광판 설치 등 15가지 상가 개선사항과 함께 프로모션, 임대 케어 서비스 등 총 17가지 항목을 제공한다. 또 블록별 컨디션을 고려한 프렌차이즈 업체가 입점될 예정이어서 상가 전체 활성화를 도모하는 한편 분양에 프리미엄급 슬기로움을 더했다.  

 

김이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