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나눔·기부
한국오리협회, 걸그룹 미드나잇과 함께 최전방 GOP 위문공연 웰빙 오리 제품 협찬
기사입력: 2019/06/25 [12:5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그동안 군 위문공연과 협찬을 받으면서 이렇게 건강에 좋고 장병들이 선호하는 오리제품을 선물 받기는 처음입니다. 군 사기에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한국오리협회와 걸그룹 미드나잇에게 감사드립니다."

 

한국오리협회가 최전방 GOP 장병에게 웰빙 오리제품을 선사한 것에 대해 GOP 대대 관계자가 이렇게 말했다.

 

한국오리협회(회장 김만섭)는 최근 국토 수호에 최선을 다하는 군 장병에게 웰빙 오리제품을 전달했다. 한국오리협회 김만섭 회장은 점점 무더워가 심해지는 요즘 날씨에 경계 작전에 매진 중인 GOP 대대 용사들에게 조금이나라 도움을 드린다는 취지로 전달 방법을 찾던 중 최전방 GOP 위문공연으로 군 용사들에게 사랑받는 '군통령' 걸그룹 미드나잇과 콜라보 힐링 콘서트를 기획, 실행했다.

 

걸그룹 미드나잇이 전방 GOP부대를 방문해 공연하던 중 한국오리협에서 받은 웰빙 오리제품을 선물하자 환호가 터져나왔다. 특히 용사들은 "그동안 군 위문공연과 협찬을 받으면서 이렇게 건강에도 좋고 장병들이 선호하는 오리제품을 선물 받기는 처음"이라며 "군 사기에 큰 도움을 받았다. 한국오리협회와 걸그룹 미드나잇에게 감사하다"라고 사의를 전한 뒤 국토 수호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걸그룹 미드나잇 단비, 승은, 세연, 별찌는 "최전방에서 나라를 지켜주시는 국군 오빠들에게 늘 감사하다"라며 "미드나잇의 파워플한 공연, 소통 프로그램 그리고 한국오리협회와 연합으로 한 선물 증정까지 완벽한 하나의 웰빙 공연이었다고 생각한다. 폭발적인 호응을 보내신 국군 오빠들과 한국오리협회 김만섭 회장님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오리협회 김만섭 회장은 "자랑스러운 군 장병분들께 오리고기 제품을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우리 조국을 위해 경계작전 근무에 최선을 다해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존경한다는 말씀을 드린다. 더운 날씨, 건강 관리에 유념하시고 여러분 곁에는 여러분을 아끼고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이 있다는 점 잊지 마시고 힘내시기 바란다. 군 장병 여러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라고 말했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