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한국오리협회, 2019년 오리자조금 사업별 홍보협력사(대행사) 선정 입찰공고
기사입력: 2019/06/14 [11:1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 한국오리협회 홈페이지 내 알림마당 > 공지사항 화면 캡처     © 김용숙 기자


 한국오리협회(회장 김만섭)이 '2019년 오리자조금 사업별 홍보협력사(대행사) 선정 입찰공고(긴급)'에 나섰다.

 

입찰 일정은 2019년 6월 24일까지이며, 사업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이다.

 

입찰금액은 △소비홍보 6억8천만 원 △수급안정 3억6천5백만 원(제세공과금, 기타 일체비용 포함)이다.

 

사업 내용은 △오리자조금 홍보를 위한 전략 수립 및 실행, △오리산업 소비홍보 △오리산업 활성화 등을 위한 교육정보제공 △오리고기 수급안정 도모 등이다.

 

입찰 자격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유자격자로서 동법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다.

 

입찰방법 및 선정 절차, 방법은 공개경쟁입찰로 진행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으로 사업자를 선정한다.

 

응찰 방법은 제안요청서에 따라 제안서를 본 위원회에 제출하면 된다.

 

김만섭 한국오리협회 회장은 "몸에 좋고 건강에 좋은, '신이 내린 고기' 오리고기 산업 활성화를 위해 오리고기 소비 촉진 및 수급 안정을 위한 공개입찰을 진행한다"라며 "국내 전문 홍보대행사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오리협회 홈페이지 내 알림마당 > 공지사항(http://www.koreaduck.org/sub/board_1.asp?mode=view&serboardsort=&page=1&idx=7309&search=&searchstr=)을 참고하면 된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