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대원CTS, 무더위보다 더 뜨겁게! '핫'한 경품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19/06/14 [09:49]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민수연 기자


 마이크론의 국내 공식 유통사 대원CTS(대표이사 정명천)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좀비도 녹아버릴 HOT한 여름! HOT한 마이크론과 함께'(이하 핫!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핫! 이벤트는 6월 14일~8월 25일까지 진행하며, 해당 기간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크루셜(Crucial) SS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동 킥보드, 닌텐도 스위치, 박스형 스피커, 무선 이어폰, 기계식 키보드, 휴대용 선풍기,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한여름보다 더욱 화끈한 총 700만 원 상당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는 대원 CTS정품 마이크론 크루셜(Crucial) SSD를 구매 후 이때 동봉되는 응모권 행운 번호를 프로모션 페이지에 등록하면 완료된다.

 

국내 외산 SSD 브랜드 1위 마이크론 크루셜(Crucial)은 '좀비 SSD', '가성비 SSD'로 유명하다. 기존 마이크론의 주력 라인업인 Crucial MX500과 사무용∙일반 개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Crucial BX500부터 최근에 출시된 Crucial P1 M.2 2280(이하 P1)까지, 마이크론 제품만의 뛰어난 성능과 좀비처럼 긴 수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X500은 2.5인치와 M.2 두 가지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좀비 SSD' 답게 3D NAND TLC와 SM2258 컨트롤러를 장착, 수명을 늘리며 동시에 시원한 속도를 갖췄다. MX500의 보급형으로 출시된 BX500은 사무실이나 개인 멀티미디어용으로 문서 작업 및 서핑, 동영상 시청 등을 즐기는 유저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아울러 최근 출시된 마이크론의 첫 NVMe SSD P1은 SATA 한계를 넘어 최대 4배 더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PCIe 인터페이스는 훨씬 빠른 속도, 더욱 넉넉한 용량을 지원해 고성능 게임을 즐기는 등 높은 용량에 목마른 소비자에게 가뭄의 단비 같은 시원함을 선사한다.

 

마이크론의 공식 유통사 대원 CTS의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이할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한 여름보다 더 뜨거운 경품 이벤트"라며 "기존 많은 사랑을 받아온 MX500과 BX500 뿐만 아니라 마이크론의 첫 NVMe PCle 제품인 P1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마이크론 국내 공식 유통사 대원CTS 역시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높은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민수연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