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서적·연예/스포츠
'알라딘', '보헤미안 랩소디' 최종 흥행 기록 경신
기사입력: 2019/06/10 [11:27]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수지 기자

 


 디즈니 영화 '알라딘'(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북미 및 전 세계에서도 흥행 폭풍을 일으키고 있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영화 '알라딘'은 북미 누적 수익 232,385,926불을 돌파하며 '보헤미안 랩소디'(2018년)의 최종 누적 수익 216,428,042불을 경신했다. 역대 북미 지역 음악 영화 최고 흥행작 '보헤미안 랩소디'의 흥행 기록까지 뛰어넘은 '알라딘'은 역대 뮤지컬 영화 최고 흥행작 '미녀와 야수'(2017년)에 이어 최고 흥행 순위까지 차지해 차세대 흥행 왕좌에 올랐다.

 


이와 함께 '알라딘'은 전 세계 흥행 수익 역시 6억 불 돌파를 향해 순항 중이다. 특히 북미, 중국, 영국, 멕시코에 이어 순위에 오른 대한민국은 한국 극장가에서 펼쳐진 흥행 대이변과 역주행 신화를 통해 이색적인 흥행 파워까지 보여주고 있다. 이미 '알라딘'은 2019년 전세계 박스오피스에서 흥행 4위에 오르며 '어벤져스: 엔드게임', '캡틴 마블'과 흥행을 나란히 했다.

 


'알라딘'은 좀도둑에 지나지 않았던 알라딘이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게 되면서 환상적인 모험을 겪는 판타지 어드벤처로 국내 영화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수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