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서적·연예/스포츠
신비로운 여름색 입은 이나영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9/05/10 [10:4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박주연 기자

 


배우 이나영의 신비로운 표정과 눈빛이 돋보이는 예쁜 화보가 나왔다.

 

화보 속 이나영은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후프 형태의 이어링과 유니크한 드롭 귀찌 이어링 스타일링은 이나영만의 차별화된 페이스와 어우러져 시선을 더욱 사로잡았다.

 


이나영이 참여한 이번 화보는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DIDIER DUBOT)의 19H/S(Hot Summer) 시즌 '레 드 파리' 컬렉션으로, 파리 귀족들의 도심 속 축제인 '르 디네 앙 블랑(Le Dinner en blanc)'을 가볍고 트렌디하게 즐기는 현대의 파리지앵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이번 시즌에선 '뉴트로 후프'와 '귀찌' 이어링을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보여준다. 귓불을 감싸는 듯한 이어롭스 귀걸이와 레이어드해서 함께 착용하거나, 체인과 이어진 드롭 형태의 귀찌로 포인트 주는 것을 추천한다. 귀찌 이어링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쉽게 트렌디한 주얼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 여름 시즌을 맞아 귀걸이 제품 이외에도 시즌감을 확실히 드러내주는 붉은 산호 디테일의 팔찌, 발찌 제품들과 목걸이 또는 안경줄로 활용 가능한 시즌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19H/S 레 드 파리(L'air de Paris) 컬렉션은 5월 10일부터 전국 디디에 두보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주연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