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나눔·기부
나베봉 그룹, 어버이날 맞아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홍삼세트 선물·사랑의 카네이션 달아드려
기사입력: 2019/05/08 [06:22]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회장 한옥순)은 5월 7일 오전  어버이날 나눔 기쁨의 일환으로 서울시 성북구 정릉3동 가가호호를 방문해 외롭게 보내는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홍삼세트와 사랑의 카네이션 달아드리는 등 훈훈한 정을 나눴다.


이날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의 한옥순 회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상대적으로 소외되는 저소득 일부 어르신들과 마음으로 함께 하고자 행사를 하게 됐다"라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따뜻한 마음을 품고 함께 나누며 살아가도록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 회장은 "앞으로도 더욱더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나눔을 실천해 따뜻한 정이 흐르는 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봉사에 함께 참여한 한세대학교 서준혁 소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홀로 외로움을 느끼는 어려운 어르신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작은 정성이지만 후원으로 함께할 수 있는 자리에 선물을 전달하고 어르신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마음을 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서 소장은 "아직 우리 주변에 홀로 외롭게 사시는 어르신들이 많이 계신다"라며 "이분들께 온정을 베풀고 관심을 가지는 사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