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부·국회·지자체(정책·법안·토론회)
경기도 '2019 섬유제조 활성화 및 역량강화사업' 추진
기사입력: 2019/03/17 [13:21]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경기도가 도내 섬유산업인들의 역량을 키워 섬유산업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는 '2019 섬유제조 활성화 및 역량강화사업'을 추진한다.

 

경기도는 올해 경기섬유산업연합회와 함께 섬유제조 활성화 및 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차세대 CEO 아카데미'와 '이업종 교류·융합 세미나'를 시행, 참가자 및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우선 '차세대 CEO 아카데미'는 도내 섬유업계 경영후계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진행하는 사업으로, 기존의 단순 이론교육 중심의 교육과정에서 벗어나 섬유패션업계 차기 경영자 및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전문 강사를 초빙해 연 6회 교육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차세대 CEO 아카데미'는 2019년 스트림 간 그룹 매칭을 통해 그룹별 신소재를 개발하는 과정을 추가했으며 연간 교육을 마친 후 우수 참가자에게는 10월 일본 도쿄에서 개최하는 '패션월드 도쿄' 참관(일부 자부담)을 지원한다.

 

'이업종 교류·융합 세미나'는 경기도의 특화산업인 섬유, 가구, 피혁산업과 타 업종 간 융합·교류를 통해 창조적 아이디어 발굴 및 신제품을 개발하고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업종 교류·융합 세미나'는 2019년 연간 5회의 교류회를 열어 타 업종 간 경영자원을 활용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을 밟는다. 11월에는 최종 세미나를 통해 시제품 전시, 이업종 융합 관련 전문가의 강연, 패널토론 등을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경기섬유산업연합회 홈페이지,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공고 및 가입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경기기섬유산업연합회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 기간 등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경기섬유산업연합회 섬유사업팀(☎031-850-3655)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