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친환경 자동차 전시회 'EV TREND KOREA 2019' 무료입장 가능한 사전등록 개시
기사입력: 2019/03/21 [11:57]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친환경 자동차 전시회, EV(Electric Vehicle) 엑스포 'EV TREND KOREA 2019'가 서울 코엑스 개막(5월 2일~5월 5일)을 앞두고 무료 관람이 가능한 사전등록 신청을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올해로 2회차를 맞는 'EV TREND KOREA'는 친환경 EV의 민간보급 확대에 이바지하고 친근한 EV문화를 소개한다는 취지로 기획했다.

 

EV TREND KOREA는 개막을 앞두고 많은 관람객의 참여를 위한 사전등록 신청과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은 개인과 5인 이상의 단체 등록이 가능하며, 신청자에게는 전시회 무료 관람, 하이패스 입장, 전시회 실시간 정보 제공 등 편리한 관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등록은 4월 14일까지 'COEX MICE' 앱(개인 등록만 가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EV TREND KOREA 2019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4월 14일까지 '사전등록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EV TRNED KOREA 2019의 사전등록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마블 소형 공기청정기(5명), 카카오프렌즈 보틀(10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3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EV TREND KOREA 관계자는 "올해에도 대한민국 친환경자동차 전시회답게 수소차, 전기차, 하이브리드 등의 다양한 친환경 자동차와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EV TREND KOREA 2019' 사전등록과 페이스북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EV TREND KOREA는 2018년 첫 회 개최 때 국내·외 전기차 업체 60개사, 관람객 4만7천여 명의 높은 참여율과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의 대표 전기차 모델 전시, 국제 컨퍼런스, 전기차 시승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다. 올해 역시 포르쉐, 테슬라, 현대차, 기아, 닛산, 쉐보레, 북경자동차, 디피코 등 국내·외 완성차 브랜드들이 참가해 대표 친환경 차량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