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카카오페이 '데이비드 호크니'展과 함께 다양한 사용자 혜택 마련
기사입력: 2019/03/20 [09:48]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민수연 기자


 카카오페이(대표 류영준)는 영국 팝아트 거장 데이비드 호크니의 아시아 지역 첫 대규모 개인전인 '데이비드 호크니'展에 새로운 결제 트렌드로 자리 잡은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결제 수단 중 단독으로 2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현존하는 작가 중 최고가 작품 기록을 경신한 영국 팝 아티스트 '데이비드 호크니'展 은 3월 22일~8월 4일까지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진행한다. 전시에 방문한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은 티켓부스에서 카카오톡에 생성된 바코드를 제시해 쉽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다. 현장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시 20% 할인되며, 온라인 예매 및 중복 할인은 제공되지 않는다. '카카오페이 결제'는 카카오톡 ‘더보기’에서 상단의 '결제'를 선택하거나 스마트폰 배경화면에 카카오페이 위젯을 설치해 더욱 쉽게 가능하며 결제한 내역은 카카오톡 메시지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데이비드 호크니의 아시아 최초 대규모 개인전에 카카오페이가 준비한 혜택을 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라며 "이번 전시 제휴를 시작으로 다양한 문화·예술의 접점에서 사용자들과 소통하며 문화 콘텐츠도 카카오페이로 즐기는 결제 트렌드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페이는 티켓 할인을 시작으로 5월부터 카카오페이 사용자를 대상으로 해당 전시회 기념품 할인도 계획하고 있다.

 

민수연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