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럽·중동·아프리카
[나이지리아] FMBN(Federal Mortgage Bank of Nigeria), 2018년 8월 신규 Rent-To-Own Housing 계획 승인
기사입력: 2018/08/15 [00:24]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지하 기자

나이지리아 FMBN(Federal Mortgage Bank of Nigeria)에 따르면 2018년 8월 신규 Rent-To-Own Housing 계획을 승인했다.  

국내 근로자들에게 주택 소유권의 접근도를 더욱 높이고 저렴하게 하기 위한 목적이다. 개인이 집을 소유하게 하기 위한 더욱 편한 지불방식을 구축할 계획이다.  

이번 Rent-To-Own Housing 계획은 NHF(National Housing Fund)에 기여하는 국내 근로자들을 목표로 삼았다. 단계별로 진행되며 초기 계획단계에서는 3000가구를 건설할 방침이다. 

저소득층과 중소득층에 속하는 근로자가 임대비용을 최대 30년 내에 지불할 수 있도록 한다. 주택 소유권의 접근도를 높이기 위해 임대대출 부담을 줄이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FMBN(Federal Mortgage Bank of Nigeria) 로고 

 

김지하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