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럽·중동·아프리카
[케냐] 미국 다국적 프랜차이즈 버거킹(Burger King), 2018년 8월 케냐 국내 TRM(Thika Road Mall)에 4번째 점포 개점
기사입력: 2018/08/10 [07:42]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지하 기자

미국 다국적 프랜차이즈 버거킹(Burger King)에 따르면 2018년 8월 케냐 국내 TRM(Thika Road Mall)에 4번째 점포를 오픈했다. 시장을 확장하기 위한 목적이다.  
 
레스트랑은 독립적으로 소유 및 운영되며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NAS Airport Services Ltd에서 운영하고 있다. NAS Airport Services Ltd는 Servair의 자회사로 글로벌 상위를 점유하는 항공사 케이터링 및 물류 기업이다. 

TRM 아울렛의 현재 아프리카 대륙내 운영권은 이집트, 모로코, 남아프리카공화국, 코트디부아르이다. 중산층 인구 수가 3배로 급증하며 사하라사막이남 아프리카 국가의 레스트랑 체입점, 소매업체의 운영이 확장되는 추세이다. 

버거킹(Burger King)은 중산층을 목표로 2018년말 내에 새로운 아프리카 대륙 내 국가에 진출할 방침이다. 2018년초에는 연간 20개 지점을 오픈할 목표를 정했다. 

 

 

 

 

 

 

 

 


▲버거킹(Burger King) 로고 

 

김지하 기자 wsnews@dau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