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시아·오세아니아
[경제일반] 4월 23일 경제동향-식품/석유, 네슬레(Nestle) 미국 사업부 '애완동물 제품' 수요 증가로 실적 향상 등
기사입력: 2018/04/23 [22:02]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희선 기자

스위스의 글로벌 식품회사 네슬레(Nestle)에 따르면 미국 내 '애완동물 제품'의 수요가 증가되면서 실적이 향상됐다고 밝혔다.

2017년 당사의 글로벌 매출 중 약 1/3이 미국 시장으로부터 창출됐다. 이중 애완용 동물의 사료 및 간식이 매출 성장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퓨리나(Purina) 홈페이지

독일 곤충버거제조업체 버그파운데이션(Bugfoundation)에 따르면 쇠고기 패티의 대체재로 '버팔로 딱정벌레'가 급부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버팔로 딱정벌레의 유충은 대부분 단백질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람에게 좋은 영양성분도 다량 함유돼 있다. 식감도 쇠고기 패티와 유사하다.

 

다국적 석유기업 로열더치셸(Royal Dutch Shell Plc)에 따르면 2030년까지 운영 벤치마킹을 원유 1배럴당 US$ 40~100달러로 책정했다. 

원유가격은 해당 범위에서 향후 상황에 따하 상하향으로 조정될 수 있다. 2017년 보고서에서 발표된 것으로 공급 비용 예상치를 기준으로 선정했다. 

 

김희선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